신규 골프 인구 유입되고 국내 라운드 수가 증가하며 골프 업체들은 골퍼들을 사로잡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G골프는 자사에서 진행하는 홀인원 잭팟 이벤트와 삼성화재와 함께하는 홀인온플러스 이벤트 참여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홀인온플러스 이벤트는 보유한 홀인온플러스 이용권을 참가비로 지불하여, 18홀 스트로크 방식 경기 모드에 참여하여 Par3 홀에서 홀인원 하는 경우 축하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홀인온플러스 이용권은 SG골프 앱 또는 매장에서 1매 구매할 수 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골프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이벤트 참여율도 높아지고 있다. 홀인온플러스 이벤트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지불한 금액 대비 많은 금액을 획득할 수 있어 참여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골프코스, 실력, 운 등 여러 가지 요소가 상호작용하여 홀인원 당첨 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이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변화하는 스포츠 환경에 맞춰 유저들의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이벤트를 기획하여 더 즐겁게 스크린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G골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